BENIS(Benefit-sharing Network Information System)는 성과공유제 종합관리시스템의 영문명칭으로 성과공유확인제 운영요령에 따라 추진내용을 전자적으로 처리, 관리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.
BENIS의 메인메뉴는 제도소개, 과제확인서, 다자간 성과공유, 소통광장, 자료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각 메뉴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.
01. 제도소개
성과공유제 및 성과공유확인제도 전반에 대한 이해를 돕습니다.
02. 과제확인서
- 1) 계약서등록 : 회원가입 후 ID를 부여받은 자는 수탁기업과 체결한 성과공유 과제 계약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
- 2) 일반현황조회 : 등록한 성과공유 과제 계약서의 진행현황을 조회하고 과제확인서 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민간기업의 경우 '진행현황조회'메뉴로 대체됩니다. - 3) 수의계약현황조회 : 수의계약용 확인서 및 과제확인서 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공공기관에게만 제공되는 메뉴입니다.
- 4) 확인서 출력 : 추진본부로부터 승인을 득한 모든 수의계약용확인서와 과제확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.
03. 다자간 성과공유
- 1) 과제예비검토 : 다자간 과제 계약서 등록 전 담당자에게 사전 검토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- 2) 예비검토현황조회 : 등록한 다자간 과제에 대한 진행현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.
- 3) 다자간계약서등록 : 다자간 성과공유 과제 계약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
- 4) 진행현황조회 : 등록한 다자간 성과공유 과제의 진행현황을 조회하고 과제확인서 발급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.
- 5) 확인서출력 : 추진본부로부터 승인을 득한 모든 다자간 과제확인서를 출력 할 수 있습니다.
04. 소통광장
공지사항, FAQ, Q&A, 민원 및 분쟁조정신청 등 관련 이슈들을 확인하고 추진본부와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
05. 자료실
성과공유우수사례, 모델 및 표준계약서, 운영요령 등 성과공유 관련 유용한 자료들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.